KT스튜디오지니는 '제2회 KT스튜디오지니 시리즈 공모전' 총 3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KT그룹 내 콘텐츠그룹사인 KT스튜디오지니와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스토리위즈가 함께 개최했다.
대상은 김은유 작가의 '해오름달 열이레'가 선정됐다. '해오름달 열이레'는 어려서부터 천재라 불렸던 열이레가 17세로 회귀해, 잃었던 가족을 구하고 사랑을 되찾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다.
우수상 중 서영희 작가의 '여수의 사랑'은 여수에서 행복한 유년시절을 함께 보냈던 남녀가 세월이 흐른 뒤에 사랑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치는 내용으로, 오랜만에 만나는 웰메이드 감성 멜로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 다른 우수상 수상작 김보라 작가의 '이나영 탁구부'는 존폐 위기에 놓인 동아리 '이나영 탁구부'의 사활을 건 유쾌한 스포츠 성장 로맨스다.
최종 당선된 수상작들에 대한 내용은 KT스튜디오지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
- '콘텐츠'가 미래 성장엔진...KT "30편 신작 장전, 5조 매출 간다"(종합)
- KT, CEO 부재 속에서도 2분기 실적 '맑음'...임시 주총은 30일(상보)
- KT, 한가위 앞두고 파트너사 납품대금 1370억원 조기 지급
- KT스튜디오지니·한국관광공사, 드라마 '낮에 뜨는 달' VR콘텐츠 협력
- KT, 구조 해석 시뮬레이션 'LS-Dyna'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한다
- SKT·KT, 글로벌 시상식서 네트워크·디지털혁신 부문 수상
- "자막으로 즐기는 영화 축제"…KT, 배리어프리 영화제 열었다
- 잇따르는 여의도 러브콜...콘텐츠 강자 '지니뮤직'에 쏠리는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