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플랫폼 여기어때가 여행자 커뮤니티 '트립홀릭' 시즌 4 회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립홀릭은 여행에 진심인 여행자들이 모인 국내 대표 여행자 커뮤니티다.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직접 경험한 여행 후기를 공유하며 소통하는 공간이다. 여기어때는 커뮤니티 활동과 함께 여행 쿠폰 등 트립홀릭 전용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시즌제로 진행된 트립홀릭에 참여한 누적 인원은 약 1600명이다. 이번 시즌에는 1000명까지 모집 범위를 확대한다. 지난 시즌과 달리 1년제로 운영되며 활동 기간은 내년 한 해가 될 전망이다.
여기어때는 트립홀릭 모집 확대를 통해 리뷰 생태계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특히 숙소 탐색 시 꼭 필요한 양질의 정보를 담아 작성한 '고퀄리뷰'를 누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고퀄리뷰는 사진 3장 이상, 글자 수 200자 이상의 고품질 리뷰를 말한다.
트립홀릭에게는 활동 기간 월 1회씩 국내 숙소 10% '더하기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년 동안 최대 23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외여행 에디터 지원 프로그램, 트립홀릭 웰컴파티, 일러스트레이터 '아방'과 협업한 스페셜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모집기간은 내년 1월 7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내 트립홀릭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로열티팀장은 "2024년 한 해 동안 새로운 트립홀릭들이 만들어갈 다양한 여행 이야기가 기다려진다"며 앱 이용자들의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
- '반값 항공권' 띄운 여기어때...야놀자, 新 항공 서비스로 맞불
- 여기어때 '모여라 마카오' 팝업 연다...풍성한 숙소·항공권 혜택
- '흑자 유니콘' 여기어때, 상반기 영업이익 180억원 찍었다
- 여기어때, 글로벌 결제 데이터 보안 인증 최고레벨 획득
- 여기어때, 2023년 결산 "인기 여행지는 오사카·제주, 숙박 결제 6월 최다"
- 직장인 10명 중 9명 "연차 남았다...연말 여행 계획"
- 여기어때, 대규모 웹 사이트 개편...해외여행 편의성 증대·가독성 개선
- 여기어때, '쓰봉크럽'으로 친환경 여행 박차...쓰레기 10만 리터 수거
- 여기어때, '태백산 눈축제' 등 강원 여행 프로모션....매일 선착순 500명에 쿠폰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