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023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커머스 업계도 2023년을 정리하는 마음으로 생활에 꼭 필요한 가전제품, 생필품, 직구 상품 등을 초특가에 풀었습니다.

쿠팡에서는 가전과 디지털 제품을 할인하며 티몬에서는 생필품 특가 릴레이를 준비했습니다. 위메프에서는 최근 늘어나는 직구족들을 위한 직구 기획전을 마련해 소비자들을 유혹할 예정입니다.


쿠팡, 올해 마지막 '가전·디지털 세일위크'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가전·디지털 세일위크'를 열고 오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LG·애플·소니 등 다양한 인기 가전·디지털 브랜드의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PC, TV, 냉장고, 세탁기 등 1만여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특가 프로모션 페이지는 쿠팡 앱 내에서 '가전디지털세일위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대표상품들은 ▲애플 애플워치 울트라 오션 밴드 49mm 티타늄 케이스 ▲삼성 갤럭시워치5 44mm ▲LG전자 2023 그램15 ▲TCL 안드로이드11 4K QLED TV 등 입니다. 특히 TCL 상품은 무상수리 서비스 '쿠팡 무상A/S'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지는 한파에 맞춰 '추천 키워드' 기획관도 운영합니다. 겨울철에 필수 아이템인 '가습기', '온풍기', '전기매트', '탄소매트' 카테고리 기획관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티몬, '알뜰 소비' 돕는 생필품 특가 릴레이

티몬이 '알뜰 쇼핑족'을 겨냥해 '생필품 빅세일' 특별전을 개최하고 일상 속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초특가로 선보입니다.. 

지속되는 고물가에 '알뜰 소비' 트렌드가 강화되며 초저가 생필품이 인기입니다. 티몬이 최근 1주일(12월13일~19일) 생활용품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보다 ▲그릇⋅식기 679% ▲고농축 섬유유연제 116% ▲세면타올 301% ▲후라이팬 75% ▲세제 31% 등 거래액이 늘었습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29일까지 진행하는 '생필품 빅세일' 기획전에서는 총 500여종의 인기 브랜드 생필품을 추천합니다. 최대 50% 할인에 현대카드 결제 시 최대 8% 중복할인을 지원하며 알뜰 쇼핑을 돕습니다. ▲헨켈 ▲LG생활건강 ▲유니레버 ▲피죤 등 인기 브랜드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바디워시 등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메프, '슈퍼직구위크'에 '박싱데이'까지

위메프가 '슈퍼직구위크'를 신설하고 31일까지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합니다. 또, 26일 단 하루 '박싱데이(Boxing Day)' 특별 테마행사를 열고 인기 직구템을 파격가로 전합니다. 

위메프는 '슈퍼직구위크'를 새롭게 개최하고 31일까지 유명 브랜드 상품 포함,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80% 특별 할인 판매합니다. 또, 상품별 최대 30% 할인쿠폰과 함께 최대 15% 더블 할인 쿠폰을 추가했습니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26일 단 하루, 특별 테마 행사인 '박싱데이'도 운영합니다. 먼저, 위메프는 박싱데이를 기념해 한정수량 초특가 이벤트를 엽니다. 국내 첫 상륙 상품인 ▲일본 애쉬 푸드 카스테라 4종부터 ▲명품 폴스미스 울머플러 ▲코피코 커피캔디를 압도적 할인가에 전합니다. 

이외에도 ▲레노버 리전패드 Y700 ▲마이클코어스 숄더가방 ▲폴로 랄프로렌 울 캐시미어 스웨터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역대급 할인가로 선보입니다. 여기에 선착순 최대 7만원 장바구니 할인쿠폰도 지급하며 고객의 알찬 직구 쇼핑을 돕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