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은 올 한 해 동안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식료품 키트를 지원하는 ‘2024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사업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골프존문화재단은 대전광역시 유성구지역협력센터에서 올해 첫 번째 후원식을 진행했다. 박영준 골프존문화재단 팀장과 정용래 유성구청장, 송봉식 유성구의회 의장, 최현진 유성구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해 관내 소외계층 450세대를 위한 18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키트를 전달했다.
올해로 4년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골프존문화재단은 조리가 용이하고 장기간 보관 가능한 간편식과 즉석조리식품 등으로 식료품 키트를 구성했다. 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며 수혜자들이 보다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고려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이번 후원식에 이어 홀수월은 대전 지역 450세대, 짝수월은 대전 외 지역 350세대로 수혜 대상 및 지역을 나눠 연간 총 1억 8000만원 상당의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며 나눔 활동을 통한 상생을 실천할 계획이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새해를 맞아 정성스레 준비한 물품이 이웃분들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도모하는 힘이 되어주기를 바란다"며 "올해도 골프존문화재단은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다양한 선행을 베푸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
- 스마트 워치 필수 앱 자리매김한 '스마트캐디'…올해를 빛낸 워치 앱 선정
- "소외계층과 따뜻한 연말 보내요"…'스윙유어드림 봉사단' 해단
- "데이터 일부 유실 죄송"…잘못 인정하고 고개숙인 골프존
-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에서 골프공·마일리지 받아볼까"
-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버디 기금 5000만원 기부…4년간 2억원 달해
- 골프존M 겨울 맞이 업데이트…연말 프로모션 '윈터 캠프' 진행
- "3000만원 경품 잡아라"…골프존파크, 신년 이벤트 혜택 풍성
- "990원으로 G멤버십 즐겨요"…골프존, 실속형 라운드권 출시
- "스크린골프 코스 저작권 침해 아냐"…골프존, 코스 설계회사와의 분쟁 항소심 승소
- 골프업계도 풍성한 설 동참..."설날 가족들과 모여 골프 치고 경품 받아가세요"
- 골프존카운티, 영암지역 소외계층에 '식료품 키트' 나눔활동 활발
- "골프존카운티에서 '푸드가든' 음식 맛보세요"
- 남은 거리와 코스를 한눈에…골프존데카, 스마트캐디 '스마트뷰' 서비스 출시
- "아마추어 골퍼들 모여라"…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골프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