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무신사는 패션 화보를 통해 새로운 시즌을 알리는 ‘24 봄·여름(SS) 프레젠테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신사는 24 SS 프레젠테이션 화보를 공개한다. SS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24 SS 프레젠테이션은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의미하는 '뉴 시즌 비긴스'를 주제로 이번 시즌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올해 봄·여름 패션 트렌드를 5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20가지 착장을 선보인다. 24 SS 시즌 트렌드 키워드로는 유틸리티 무드와 포멀한 스타일을 접목한 소프트 유틸리티, 데님 소재를 활용한 데님 온 데님, 포멀한 무드의 캐주얼 스타일인 리파인드 캐주얼이 대표적이다.

또한 자연스럽게 낡은 듯한 디자인이 특징인 그런지 리바이벌과 블록코어룩으로 대표되는 스포츠케이션도 포함됐다. 이번 시즌 트렌드 키워드는 지난해 9월에 진행한 24 SS 무신사 시즌 프리뷰에서 공개한 바 있다.

프레젠테이션 화보에는 무신사에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노매뉴얼 ▲도프제이슨 ▲비터셀즈 ▲엘무드 ▲1993스튜디오 등 22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화보에서 소개한 상품은 내달 6일까지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프레젠테이션은 새로운 시즌과 트렌드의 시작을 알리는 무신사의 대표적인 패션 콘텐츠"라며 "홍장현 작가와 함께한 작업을 통해 브랜드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오는 가을·겨울(FW) 시즌까지 협업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수호 기자 lsh5998688@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