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웹젠 제공
사진=웹젠 제공

웹젠은 2024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웹젠은 이달 19일부터 내달 7일까지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서류전형 결과는 온라인 및 문자메시지 등으로 개별 통보한다. 이후 온라인 테스트와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친 최종 합격자는 7월 중순부터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시작한다. 인턴십 기간은 총 6개월이다.

이번 채용은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글로벌사업 등 외국어 역량이 필요한 일부 직무의 경우 영어나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과 마케팅, 경영지원, 개발, 아트 등 32가지다. 본사와 계열사를 포함해 수십명 단위 인원을 최종 선발한다. 웹젠 본사와 웹젠레드코어, 웹젠레드스타, 웹젠레드앤 등 개발 자회사들도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웹젠 개발 자회사들에서는 신규 프로젝트 개발 인력을 중심으로 모집한다. 웹젠레드코어는 올해 게임 정보 공개를 목표로 언리얼엔진5 기반 신작 MMORPG를 개발하고 있다.

웹젠레드스타도 언리얼엔진5에 기반해 뮤 지식재산권(IP)을 사용하는 신작 게임을 준비 중이다. 웹젠레드앤은 구체적으로 외부에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신작 MMORPG 개발에 착수했다.

웹젠은 인턴십 참가자들에게 정규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고, 인턴십 기간 근무평가를 기준으로 검증된 인재들은 정직원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