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포테토칩 먹태시리즈 2탄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출시날은 오는 27일이다.
농심이 이번 신제품에 활용한 '고추장마요'는 고추장과 마요네즈를 조합한 소스다. 칼칼한 매운맛과 고소함을 살려 토스트, 비빔밥, 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 널리 쓰인다. 농심은 유명 호프집들도 고추장마요와 먹태의 감칠맛을 조합한 안주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점에 착안해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을 개발했다.
농심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은 오는 27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고추장마요 소스는 먹태를 안주로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청양마요 못지 않는 사랑을 받는 조합"이라며 "대표 맥주안주인 감자칩에 먹태고추장마요 풍미를 맛깔나게 더해 집이나 야외에서 안주로 즐기기 손색없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장태훈 기자 hun2@techm.kr
관련기사
- [가봤다] 농심 짜파게티 팝업스토어, 성수동 맛집 등극..."웨이팅만 한시간, 추억과 맛 모두 즐긴다"
- 잘 나가는 농심, 1Q도 날았다...추정 영입익 '껑충'
- 농심 백산수, 벨기에 '몽드 셀렉션' 2년 연속 대상 수상
-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 농심, 43년째 완도 다시마 사랑 이어간다...햇다시마 450톤 구매
- 농심, 청년농부 교육 및 영농 지원금 전달
- [같이사소] 6월 여행은 '숙박페스타'로 예약!...쿠팡-티몬-위메프 어디가 제일 쌀까
-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 한달만에 700만봉 판매 돌파
- 대표주자 농심 vs 수출역군 삼양....라면한류 주도권 두고 경쟁 '치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