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서울 종로구의 플라워카페 '테라스 꾸까'에서 꽃다발 만들기 수업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 'Y포차' 프로모션 혜택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Y포차는 KT의 청년층 전용 브랜드인 'Y(와이)' 고객이 1포인트 차감만으로 취향에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꾸까 플라워 클래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꽃다발 만들기 수업으로 진행됐다.
KT 멤버십 Y포차를 통해 꾸까 플라워 클래스 이벤트에 당첨된 30명의 고객은 엄마, 친구, 연인 등 각자의 동반인과 함께 수업에 참여했다. 봄에만 만날 수 있는 작약 등 제철꽃을 이용한 핸드타이드(꽃다발)를 만들어보는 수업으로, 참가자들은 꽃다발뿐 아니라 소중한 사람과의 경험을 선물 받았다.
꾸까는 2014년에 오픈한 꽃 정기 구독 서비스로, 현재 전국 9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누적 1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KT는 꾸까와의 멤버십 제휴를 통해 VVIP 고객에겐 매 월 1회 무료 꽃다발을 배송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 등급 고객에겐 최대 1만원까지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KT는 MZ 고객을 대상으로 취미 및 자기계발과 연계한 다양한 체험형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KT 멤버십 Y포차 프로모션을 통해 청년 고객들이 KT에 대한 기대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
- KT, 경기도 광역이동지원센터에 'AI 상담 서비스' 구축…배차 접수 간편하게
- "클라우드 시작과 끝은 '보안'"…KT클라우드, 보안 강화 솔루션 소개
- [카드뉴스] KT, 백남준아트센터 특별전 오픈 '생성형AI 기술로 3D공간 구현했다'
- [AI 서울 정상회의] 국가대표 AI 투톱 하정우·배순민이 말하는 AI…"공공서비스에 적용해 '삶의 질' 높이죠"
- '초당 15만개'…KT, 국내 최고속도 양자 암호 통신기술 개발 성공
- KT클라우드, 부산 '송정 글로벌허브센터' 개관…글로벌 데이터센터와 연결
- 16인의 AI 전문가 연합 결성…과실연 'AI 미래포럼' 닻 올렸다
- KT-안양시, 자율주행버스 '주야로' 시범 운영…모빌리티 AX 기술 활용
- "데이터로 도시민 삶의 질 높인다"…KT, 민·관·연 협력한 '수도권 생활이동 데이터' 개발
- 롯데월드에 'Y포차' 뜬다...KT, 청년고객 대상 팝업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