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는 '에센셜 위드 아티스트' 프로젝트 두 번째 오리지널 앨범 'Every Night'을 제작해 발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 서비스 영역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NHN벅스는 '에센셜' 브랜드를 활용해,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고품질 앨범을 선보이는 '에센셜 위드 아티스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4월 프로젝트 첫 앨범 'By Your Side'를 발매한 바 있다. 기존의 감성적인 플레이리스트 플랫폼 서비스와 다양한 B2B 공간 큐레이션 제휴에 더해 오리지널 앨범 제작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두 번째 아티스트는 힙합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 폴 블랑코다. NHN벅스는 10일 오후 6시 벅스 등 음원 플랫폼을 통해 폴 블랑코 신곡 'Every Night'을 공개한다. 폴 블랑코는 한 사람만을 위한 마음을 허스키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애틋하게 풀어냈다. 신곡 작곡 및 작사에도 참여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
- NHN에듀 '원더버스', 경기도 교육청 디지털 시민교육 사업 참여
- NHN, 파킹클라우드와 '365 클라우드' 주차 시스템 출시
- NHN '한게임포커' 맥 OS 지원 시작…"이용자 접근성 강화"
- NHN 페이코, 서울과기대 '천원의 아침밥' 이벤트 성료
- NHN여행박사 '중국 대련 패키지여행' 출시..."비용 일부 독립운동 사적지 기부"
- NHN클라우드, 일본 대표 IT 행사 참가...현지 시장 공략 가속화
- NHN아카데미, 경남 캠퍼스서 IoT·AI 기반 '자바 백엔드 개발자 과정' 2기 모집
- NHN벅스, LG채널에 '에센셜' 글로벌 론칭...일본, 호주, 멕시코 등 10개국 서비스
- NHN벅스, 싱어송라이터 이바다 새 앨범 14일 발매...28일 #안녕 신곡도
- "세이캐스트 쓰고 선물받자" NHN벅스 '놀러와요, 더 좋아진 SAY 이벤트' 실시
- 삼성전자와 손잡은 NHN벅스 '에센셜'...누적 다운로드 1만건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