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가상자산 위믹스가 브리오슈 하드포크를 진행했습니다. 반감기 도입을 골자로 하는 이번 하드포크는 위믹스의 토크노믹스를 완전히 바꿔 위믹스 가격은 한때 30% 이상 급등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하드포크를 진행한 위믹스의 향후 행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
- [게임코인TV]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앞두고 시작된 '토종코인 서바이벌'(1편)
- [게임코인TV]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앞두고 시작된 '토종코인 서바이벌'(2편)
- [게임코인TV] 가상자산 거래소 줄줄이 서비스 종료, 이용자는 어쩌죠?
- [게임코인TV] 서비스 종료하는데, 코인을 안돌려준다고?...지닥과 위메이드 진실은?
- [게임코인TV] 위믹스 반감기, 4억3000만개 일시 소각...새로운 변화의 시작?
- [게임코인TV] 박관호 체제 첫 신작 '이미르'...확률형 배제하고 위믹스 결제 도입할까?
- [게임코인TV] "단독 보도 합니다"...카카오톡에서 클립 '코인' 가격 못본다
- [게임코인TV] 카카오, 블록체인과 거리두기...이게 다 '이용자 보호법' 때문이다?
- [테크M 프리미엄] '위믹스 페이' 띄운 창업주의 결단....박관호표 위믹스 본격 출항
- [게임코인TV] "해외게임쇼인데, 지스타의 향기가"...게임스컴에 한국 게임사 총출동한다
- [게임코인TV] 게임스컴에서 만나요...미리보기-넥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