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는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여행 활성화와 소비 진작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민관 협력 프로젝트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9월 29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된다.
이번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서는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숙소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선착순으로 3만원과 2만원 할인권을 1매씩 내려받을 수 있다. 3만원 할인권은 7만원 이상, 2만원 할인권은 7만원 미만 숙박 예약 시 적용할 수 있다. 쿠폰은 체크인 날짜를 기준으로 9월 9일~10월 13일 사이 숙박 건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쏘카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는 회원을 위한 단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우선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서 제공하는 할인권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을 추가 지급한다. 예를 들어 13만원 상당의 숙소를 예약할 경우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3만원 할인권과 쏘카 1만원 할인권을 중복 적용해 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다.
숙박을 할인받아 예약하면 쏘카 할인 혜택도 따라온다. 기간 내 숙박을 예약하는 쏘카 회원에게는 쏘카 대여료 75%와 55% 할인권을 각각 지급한다. 대여료 75% 할인쿠폰은 7일 이후 예약건부터 적용, 24시간 이상 대여 시 사용할 수 있다. 대여료 55% 할인쿠폰은 7일 이내 예약건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
- 쏘카 "제주·강릉에서도 캠핑카 이용하세요"
- 6월 쏘카 이용자가 가장 많이 찾은 캠핑장은?
- 쏘카, 기업 맞춤형 '쏘카비즈니스' 고객사 3만개 돌파
- 쏘카, 네이버와 손잡고 카셰어링 서비스 확대
- 20대 쏘카 이용자가 가장 많이 찾은 해수욕장은 '속초'
- 쏘카 앱으로 '따릉이' 탄다
- 쏘카, 청라 전기차 화재 피해 주민에 쏘카플랜 차량 무상 지원
- 2분기 적자 기록했지만...쏘카, '2.0 전략' 순항에 하반기 기대감 높아진다
- 쏘카, 출시 13년만에 1000만명 돌파...지구 7만2000바퀴 달렸다
- 쏘카, 제주 찾는 외국인들에게 카셰어링 서비스 오픈
- 이동약자 사회공헌 나선 쏘카...계단뿌셔클럽과 정보 수집 활동 전개
- 1000만 관중 돌파한 역대급 야구시즌...야구장 주변 주차장도 '북적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