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들이 KT 제휴 상품들을 한데 모아 연결해주는 생활혜택플랫폼 '아껴드림'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KT 제공
KT 모델들이 KT 제휴 상품들을 한데 모아 연결해주는 생활혜택플랫폼 '아껴드림'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KT 제공

KT는 제휴 상품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생활혜택플랫폼 '아껴드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KT 아껴드림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필요한 KT365폰케어, 제휴카드·상조, 일반보험 카테고리의 제휴 상품들을 모아 안내하는 플랫폼이다.

KT는 아껴드림을 통해 KT 제휴 상품들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간편히 가입할 수 있도록 연결하여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어, 펫보험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아껴드림으로 KT 제휴 상품을 살펴보고, 제휴사 상품 가입 페이지로 이동하여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KT는 아껴드림과 함께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전용 '도와드림 소상공인종합보험'도 새롭게 마련했다. 재물손해, 피싱·해킹피해 등 의무보험 외 선호도가 높은 보장 항목들을 제휴를 통해 하나로 모은 상품이다. 또 창업 시 업종에 따라 필수인 소상공인의무보험 3종도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껴드림은 모바일웹 방식으로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도 필요없어 이용도 간편하다. 통신 상품과 관련된 KT365폰케어와 및 제휴카드는 KT가입 시 이용할 수 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일상에 필요한 상품을 한 눈에 모아서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아껴드림 플랫폼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비용, 시간, 일상을 아껴드리는 대고객 생활혜택플랫폼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