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 세계 곳곳에서 브랜드 슬로건인 'Life's Good'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교감하고 있다.
LG전자는 미국 뉴저지주에 위치한 럿거스 대학교 미식축구팀의 홈 경기에서 'Life’s Good' 이벤트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이날은 럿거스 대학교와 워싱턴 대학교 미식축구팀 간 경기가 열린 날이다. 5만2000여 명이 경기장을 찾았으며 TV 등 다양한 채널로도 생중계됐다.
경기에 앞서 LG전자는 브랜드 배너를 부착한 항공기를 띄워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환영 인사를 전했다. 또 현지 유명 스포츠 캐스터인 테일러 룩스가 진행하는 미국법인의 팟케스트 콘텐츠를 상영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경기 중반부 하프타임쇼에서는 럿거스 대학 밴드가 대형을 갖춰 'Life’s Good' 문구를 경기장에 수놓기도 했다. Life’s Good은 더 나은 삶, 더 나은 지구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는 LG전자의 약속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LG전자는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로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정규환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은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며 긍정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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