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의 이동통신서비스 'KB리브모바일'은 환경보호 활동을 장려하는 요금제인 'ESG LTE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ESG LTE 3GB+(100분) ▲ESG LTE 5GB+(100분) ▲ESG LTE 71GB+ 요금제다.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ESG LTE' 요금제는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eSIM 발급, 종이 사용량 감소를 위해 핸드폰 문자메세지나 이메일 등 전자청구서 등록, 중고폰 사용을 위해 핸드폰 구입일과 모델 등록 등 3가지 환경보호 활동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리브모바일은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특화 서비스로 피싱보험과 통신비보장 보험, 보이스피싱예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금융사기범죄예방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경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사회공헌차원에서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지속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금융의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Liiv M', 멤버십 서비스 혜택 확대 시행
-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시니어·주니어 요금제 내놨다
- KB리브모바일, KB스타클럽 패밀리 3개월 무료 이벤트
- 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 달성
- "KB리브모바일 개통하고 에스파 콘서트 티켓 받으세요"
- KB리브모바일, 소비자가 꼽은 이동통신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 KB리브모바일, 에스파와 포인트 제공 이벤트 실시
- KB리브모바일, 통신데이터 활용한 신용평가모델 개발
- KB리브모바일, 중고폰 파손보험 비대면 진단 프로그램 도입
-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와 AI 인증샷"...LG유플러스, 디자인 축제서 '익시' 알린다
- "온라인 강의도 실시간 AI 번역"...LG유플러스 '유버스' AI 고도화
- LG유플러스, 아이폰16 한정판 '원피스' 굿즈 패키지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