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방영 25주년을 맞아 아이폰16 액세서리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16을 구매한 고객은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굿즈 패키지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원피스는 1999년 10월 일본 후지TV에서 처음 방영된 이후 한국, 중국, 미국, 유럽 등 전세계에서 25년간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200대 한정으로 출시된 굿즈 패키지는 원피스 캐릭터가 그려진 맥세이프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지갑, 아크릴 키링 3종, 아크릴 톡 2종, 3D 렌티큘러, 가죽 마우스패드, 보조배터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원피스 컨셉에 맞춰 굿즈를 담은 박스도 보물상자 컨셉으로 제작했다. 굿즈들은 모바일 액세서리로 유명한 슈피겐코리아의 신규 브랜드인 '페스티버'에서 제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원피스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아이폰16 개통 고객 200명에게 선물 된다. 오는 18일부터 31일 까지 LG유플러스의 공식 사이트인 '유플러스닷컴'에서 아이폰16 시리즈를 구매 및 개통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트라이브장은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관심을 높일 있는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플래그십 단말 구매 비중이 높은 MZ세대 고객을 겨냥해 한정판 패키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해에는 인기 브랜드인 슈퍼말차와 협업한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출시했고, 2022년에는 글로벌 게임회사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갤럭시S22 디아블로 임모탈 패키지'를 출시하기도 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
- 출시 1주년 맞은 LG유플러스 '너겟'...호텔숙박권·뮤지컬 티켓 쏜다
- LG유플러스, 'U+스마트교차로' 기술...국토부 '최상급' 평가 획득
- ESG 경영 가속화하는 LG유플러스 "폐 전자제품 모아 친환경 경영 앞장"
- LG유플러스, '유플투쁠' 이용자 100만명 돌파...각종 혜택 강화
- 환경보호 앞장서는 KB리브모바일, 'ESG LTE' 요금제 3종 출시
- "무너와 익시의 만남"...LG유플러스, '익시 체험 팝업스토어' 운영
- LG유플러스, AI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쉬프트' 진행...익시 API 지원
- "AX컴퍼니 근간은 품질"...황현식 LG유플러스, '타운홀 미팅'서 AI 성과·포부 공유
-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와 AI 인증샷"...LG유플러스, 디자인 축제서 '익시' 알린다
- LG유플러스, '6G 백서' 발간...통신 한계 극복하는 '비지상 네트워크' 강조
- LG유플러스, 300G급 기업전용회선 장비 개발...양재내성암호 보안 강화
- LG유플러스, 흑백요리사 '오스틴 강' 공간에서 디지털 디톡스 체험행사 연다
- LG유플러스, GS건설과 UAM 1단계 실증사업 마무리
- 가나·말레이시아가 반한 품질 관리 노하우...LG유플러스 '통합관제센터' 첫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