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파크의 가을 전경, / 사진=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휘닉스파크의 가을 전경, / 사진=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특별한 가격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휘닉스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상품 구매 후 내달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휘닉스 파크와 제주 섭지코지를 품고있는 휘닉스 아일랜드 그리고 제주 성산읍에 위치한 플레이스 캠프를 운영 중이다. 휘닉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중 휘닉스 파크는 11만9000원부터, 휘닉스 아일랜드는 21만9000원부터, 그리고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5만4000원부터 판매된다. 객실 외에도 각 리조트 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특히 휘닉스 파크는 강원도 대표 단풍 명소로 꼽힌다. 10월 말부터 11월 초중순까지는 단풍이 절정을 이루고 이후 겨울 동계 스포츠의 메카답게 11월 중 스키장도 개장할 예정이다. 섭지코지라는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고있는 휘닉스 아일랜드의 11월은 특별한데 바로 단지 내 약 5만여 평에 걸쳐 드넓게 조성된 억새가 절정을 이룬다. 리조트동 앞,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방두포 등대 등 다양한 구역에 억새밭이 조성돼 단지를 따라 걷고 산책하면 11월의 제주 억새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상품 구매 및 기타 휘닉스 여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