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신세계스퀘어 본관에서 상영 중인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디지털 옥외 광고. / 사진=삼성전자 제공
서울 중구 신세계스퀘어 본관에서 상영 중인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디지털 옥외 광고. /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통해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13일까지 서울 중구 신세계스퀘어 본관에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디지털 옥외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스퀘어 본관의 초대형 LED 사이니지는 가로 71.8m, 세로 17.9m의 크기로, 농구장 3개 규모에 해당한다. 옥외 광고는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세련된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메탈·글래스 소재를 강조하며 제품 특유의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지난달 25일 국내 출시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역대 갤럭시 Z 폴드 시리즈 중 가장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가 강점이다. 휴대성과 사용성을 극대화했으며, 2억 화소의 광각 카메라와 16GB 메모리를 탑재했다. 폴더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갤럭시 AI' 사용 경험도 즐길 수 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