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제공
사진=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는 'P의 거짓'이 액션 RPG '렘넌트 2'와 손잡고 스팀에서 컬래버레이션 번들 '네버 서렌더'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렘넌트 2'는 2023년 7월 출시된 게임이다. 빌드 구축과 아이템 파밍, 하드코어한 슈팅이 특징인 액션 RPG다. 전작 '렘넌트: 프롬 디 애쉬즈'에 이은 두번째 시리즈 작품으로 아크 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건파이어 게임즈가 제작했다.

'네버 서렌더'는 본품과 디럭스 업그레이드를 묶은 'P의 거짓 디럭스 에디션'과 본품 및 다운로드 콘텐츠(DLC) 3종이 포함된 '렘넌트 2 얼티밋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게임별 기존 할인가에 추가 10% 할인을 더해 판매한다.

'P의 거짓'은 내달 5일까지 열리는 스팀 가을 할인에도 참여한다. 이를 통해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네오위즈 인디게임 '산나비'는 35%, '스컬'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네오위즈는 스팀 할인 이벤트 외에도 지난 20일 일본에서 열린 '라이선싱 재팬 2024'에 참가하는 등 지식재산권(IP) 강화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행사 참여작은 ▲P의 거짓 ▲고양이와 스프 ▲브라운더스트2다.

또 12월에는 국내 최대 팬덤형(서브컬처)·게임 축제 AGF 2024에 '브라운더스트2'로 참가할 예정이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