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전 예약 고객은 내달 4일부터 개통할 수 있다. 공식 출시는 2월7일이다.
KT는 KT닷컴을 통한 사전예약자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KT닷컴에서는 갤럭시 S25 울트라 1TB 모델이 출시된다. 사전 예약 고객은 1TB를 512GB 가격(28만6000원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1TB 무료 업그레이드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내달 3일 오후 1시까지 주문 시, 2월 4일까지 배송이 보장된다.
KT닷컴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5G 요금제 월 정액의 7%를 최대 24개월 동안 할인(LTE 및 다이렉트 요금제 제외) ▲BC·삼성·신한카드 3종 이용 시 최대 10만원 한도 5% 캐시백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중고폰 반납 시 최대 15만원 보상이 제공되며, 특히 갤럭시 시리즈는 10만원 추가 보상 혜택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갤럭시 S25 울트라 구매 시 삼성 정품 초고속 충전기 ▲갤럭시 S25 및 갤럭시 S25+ 구매 시 갤럭시 버즈 FE 또는 인기 케이스 중 하나를 제공하며,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이 제공된다.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상품권 최대 60만원(최대 4명 기준)을 받을 수 있다.
KT닷컴 사전 예약 기간에 KT닷컴에서 갤럭시 워치 울트라 또는 갤럭시워치7을 구매 및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갤럭시 버즈 프로3를 증정한다. KT닷컴 첫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워치5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 기간 내 KT닷컴에서 진행되는 갤럭시 S25 시리즈 라이브 방송 시청과 함께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보테가 베네타 카드지갑 ▲샤넬 핸드크림 ▲에르메스 향수 등의 럭셔리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T는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선택 혜택인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를 선보인다.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를 선택한 고객은 '안심체인지 뉴 갤럭시 AI 클럽(월 8000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초이스 스페셜' 또는 '초이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한다. '안심체인지 뉴 갤럭시 AI 클럽'은 2년 후 새로운 휴대폰을 구매할 때 기존 사용 중이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기기 값을 최대 50%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세컨 디바이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삼성초이스 요금제에 가입하면, 버즈3와 버즈3 프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초이스 및 디바이스 초이스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매월 디바이스 할부금 할인 혜택을 받는다.
손정엽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상무)은 "일상 속에서 더 쉽고 편리하게 AI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갤럭시 S25 시리즈와 함께 KT만의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특히 KT만의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와 함께 2025년을 걱정 없이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관련기사
- [갤럭시 언팩] 역대 최대 성능·AI 불구 가격 동결…'갤럭시S25' 사양은?
- [갤럭시 언팩] 9년 만에 부활한 '엣지'…삼성전자, '갤럭시S25엣지' 공개
- [갤럭시 언팩] 삼성전자, 'S25울트라' 코닝 고릴라 아머2 적용
- '더블 스토리지' 돌아왔다...삼성전자,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 판매 시작
- SKT '갤럭시S25' 사전 예약 시작...'월트디즈니 월드 투어' 보내준다
- AI폰에 AI에이전트 '익시오' 선탑재...LG유플러스, '갤럭시S25' 사전예약 개시
- '디즈니 투어' '요금할인' 'AI에이전트'...갤럭시S25 사전예약, 어떤 통신사 선택할까
- '갤럭시S25가 공짜?'...방통위, 허위 과장광고-속임수 판매 '주의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