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SSG랜더스와 유소년 야구단을 지원하는 팬 참여형 기부 캠페인 '빗썸 기부 챌린지 시즌2'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기부 챌린지는 빗썸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즌 최종전까지 SSG랜더스 앱 내 공지사항에 있는 쿠폰 코드를 확인하고 해당 쿠폰을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빗썸 신규가입 회원은 쿠폰 등록 시 유소년 야구 발전기금으로 기부금 1만원이 자동 적립된다. 동시에 빗썸 리워드 3만원, NC전(8월 31일), 홈 최종전(9월 중) 관람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거래액이 높을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기존 회원도 쿠폰 등록 시 기부금 1만원을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기부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인천 지역 유소년 야구단에 전달되어 야구공 등 훈련 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SSG랜더스가 60승·70승·80승을 거둔 경기마다 티켓과 유니폼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승리 이벤트'도 마련했다. 쿠폰 등록 회원 중 거래금액 상위 고객 4명을 추첨해 오는 31일 NC전과 9월 홈 최종전 경기를 미니스카이박스에서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빗썸 기부 챌린지 참여를 위한 쿠폰 등록은 계정당 1회 가능하며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빗썸 회원가입 완료, 고객확인(KYC), KB국민은행 계좌 연결까지 마쳐야 한다. 지급된 빗썸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자동 소멸한다. 자세한 내용은 SSG랜더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호 기자 lsh5998688@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