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헥토헬스케어 제공
사진=헥토헬스케어 제공

헥토헬스케어는 드시모네 공식몰에 충성 고객을 위한 전용 프리미엄 공간 'VIP라운지'를 신설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장기 이용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VIP라운지는 멤버십 등급 중 플래티넘과 VIP 고객을 위한 전용 서비스 공간이다. ▲헥토헬스케어 신제품 무료 체험 ▲마르크 샤갈 전시회 초청 ▲에르메스 플레이트 세트 증정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아도르' 협업 이벤트 등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어린이 키성장 건기식 '김석진랩(LAB) 아임빅키'와 연계한 성장 클래스도 준비 중이다. 건강·문화·예술·미식이 결합된 경험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것이 목표다.

헥토헬스케어 로열티 마케팅 담당자는 "VIP 라운지는 충성 고객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더하기 위한 제도"라고 전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