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컴투스
사진 = 컴투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13일부터 약 6주간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100번의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출시 6주년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24일까지 ▲게임 접속 ▲6주년 기념 영상 시청 ▲시나리오, 던전, 레이드, 차원홀과 같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6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하면, 신비의 소환서 100장 지급을 비롯해 코인상점, 전설룬 제작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유저에게 필요한 비밀의 각성 주문서, 금단의 진화 주문서 등 기존 이벤트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희귀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출시 6주년을 기념해 +6 강화된 수치를 미리 보고 원하는 수치가 나올 때까지 변경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돼 완벽한 룬 제작이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17일 출시 이후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되며 6년 간 전세계에서 고르게 사랑 받아왔다. 

RPG 본연의 재미를 녹여낸 탄탄한 콘텐츠와 e스포츠 및 다양한 행사 등을 통한 현지 유저와의 긴밀한 소통으로 ▲누적 1억 다운로드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 매출 1조원 달성 ▲글로벌 누적 매출 2조원 돌파 등 기록적 흥행세를 이어왔다.

 

이수호 기자 lsh5998688@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