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대저택의 비밀 : 사라진 소녀들' 공개 /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와 자회사 클렙(Klap)은 우주소녀가 출연하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대저택의 비밀 : 사라진 소녀들'의 첫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지난 22일에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아낸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대저택의 비밀 : 사라진 소녀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시상식을 가던 중 알 수 없는 오류로 인해 무인 행성에 표류된 10명의 소녀 ▲설아 ▲엑시 ▲보나 ▲수빈 ▲루다 ▲다원 ▲은서 ▲여름 ▲다영 ▲연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의문의 대저택에 갇힌 소녀들이 누군가의 흔적을 발견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유니버스 오리지널'이 독특한 유니버스 세계관 속에서 K팝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매력을 조명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주소녀의 대저택의 비밀 : 사라진 소녀 이외에도 현재 유니버스 세계관 속 사방신 에이비식스(AB6IX)의 '사신의 탄생 : 더 비기닝'과 해적단 에이티즈(ATEEZ)의 '해적 리부트 : 5개의 보물'도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유니버스 오리지널의 새로운 예능 시리즈 우주소녀의 대저택의 비밀 : 사라진 소녀들은 총 10화의 에피소드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이성우 기자 voiceactor@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