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아이돌 심리 리얼리티 예능 '소년멘탈캠프-NCT DREAM편'을 21일부터 독점 공개한다.
'소년멘탈캠프-NCT DREAM편'은 아이돌의 마음을 읽어주는 심층 리얼리티 예능으로 지난해 웨이브에서 시즌1을 독점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에는 아이돌 NCT DREAM이 출연해 시즌 2를 이어 간다. 지난해에 이어 데프콘이 멘탈 조교를 맡는다.
총 12회로 구성된 '소년멘탈캠프-NCT DREAM편'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독점 방영된다. 본편 공개 다음 날에는 비하인드 영상이 이어 서비스된다.
웨이브는 프로그램 독점 공개와 동시에 시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방영일부터 7월 9일까지 약 7주간 '소년멘탈캠프-NCT DREAM편'을 구독하고 시청 시간이 가장 많은 이용자를 선정해 NCT DREAM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 포스터, 폴라로이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웨이브는 지난해 '레벨업-아슬한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소년멘탈캠프', 'M토피아' 등 아이돌 예능을 오리지널 독점작으로 제공한 바 있다.
올해도 웨이브는 '반전의 하이라이트', '소년멘탈캠프 시즌2' 등 아이돌 예능 발굴 및 신규 시즌 제작 투자를 통해 1020 세대 팬들을 위한 콘텐츠 공급을 늘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웨이브는 오는 7월 SBS와 함께 신규 골프 예능 '골프 혈전-편 먹고 072(공치리)'를 공개하며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의 장르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관련기사
- 웨이브, 정일우·권유리 주연 '보쌈-운명을 훔치다' 띄운다
- 웨이브 '도깨비-시그널' 흥행주역 이찬호 CP 품었다
- 웨이브, 이도현-고민시 주연 '오월의 청춘' 띄운다
- '모범택시' '오월의 청춘'…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 강세
- 웨이브, SF 코미디 화제작 '레지던트 에일리언' 띄운다
- 웨이브, 드웨인 존슨 일대기 담은 시트콤 '영 락' 선보인다
- [OTT 톺아보기] ①웨이브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스케일 업…K콘텐츠 최강자 될 것"
- [카드뉴스] OTT 집중분석! '웨이브'...지상파와 SKT가 든든한 우군
- 웨이브에 '아이콘' 뜬다...오리지널 예능 '취향의 아이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