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6일 온라인 팬미팅 'First Moment' 개최
11일 인터파크서 티켓 판매, 18일부턴 U+아이돌Live·U+tv·U+모바일tv서도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자사의 모바일 서비스 'U+아이돌Live', 'U+모바일tv'와 인터넷TV(IPTV) 서비스 'U+tv'에서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을 독점 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미스트롯2 출연진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첫번째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를 이달 26일 개최한다. 고객들은 LG유플러스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TOP7의 최애곡과 신곡, 인생곡부터 시작해 스페셜 협동 무대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모바일, TV, PC로 볼 수 있게 된다.

공연 티켓은 오는 11일부터 인터파크에서 2만7500원(부가세 포함)에 살 수 있다. 18일부터는 U+아이돌Live, U+tv, U+모바일tv에서도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U+아이돌Live, U+모바일tv)에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예매를 할 수 있다. 팬미팅 중계는 각 플랫폼에서 26일 오후 5시부터 120분 가량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비대면 행사를 맞이해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고객들은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앱)에 자신만의 사연을 올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서비스담당(상무)은 "그간 비대면 뮤지컬, 연극, 드라마 등을 선보인데 이어 팬미팅까지 온라인으로 독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LG유플러스가 지닌 콘텐츠 운영·서비스 역량을 확대해, 고객들이 비대면 콘텐츠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