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는 IBK기업은행과 연 최고 10%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IBK X PAYCO 드림콤보' 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IBK X PAYCO 드림콤보는 만기 6개월 자유적립식 적금을 입출식 통장과 함께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적금 상품 금리는 연 최고 2.3%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 7.7%의 금리에 해당하는 특별 포인트가 제공된다. 적금 가입 시 개인 목표와 목표 금액을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월 납입 한도는 최대 20만원이다.
NHN페이코는 이번 이벤트는 연 최고 10%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면서 우대 조건은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페이코 앱을 거쳐 IBK X PAYCO 드림콤보에 가입한 고객이 입출식 통장에서 5회 이상 자동이체를 통해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만기 시 연 7.7% 상당의 금리 혜택이 페이코 포인트로 지급된다. 자동이체 외 다른 조건은 없어 어렵지 않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 포인트는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NHN페이코는 '페이코 금융마켓'을 통해 고금리 적금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페이코 이용자의 금융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우리종합금융과 제휴를 맺고 연 최고 8.5% 금리를 제공하는 'The드림정기적금3'를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적금 상품은 마케팅 수신만 동의해도 연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저금리 시대에 더 많은 페이코 이용자들이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우대금리 조건을 대폭 완화한 고금리 적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기관과 협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페이코 전용 금융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성우 기자 voiceactor@techm.kr
관련기사
- 1분기 고른 성장거둔 NHN...핵심 사업 IPO 준비한다(종합)
- NHN페이코, 핀테크 플랫폼 첫 '모바일 전자증명서' 발급 내놨다
- NHN페이코, '코리아 핀테크 위크' 참가...맞춤형 생활금융 제안
- '페이코'로 유튜브 첫 결제하면 최대 3만 포인트 받는다
- 페이코, 투자 서비스에 채권 2종 추가...상품 라인업 강화
- 전통의 웹보드 강자 NHN, 2년만에 신작 '신윷놀이 2M' 띄운다
- NHN페이코, 넷마블에 '페이코 식권' 적용...이용 편의성 확대
- NHN페이코, '페이코 결제 단말기' 보급...오프라인 결제 인프라 확대
- NHN페이코, KT 통신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오픈
- 페이코에서 GS25 '반값택배' 간편하게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