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U+멤버십 '구독콕' 서비스의 제휴 혜택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월 선보인 구독콕은 '영화콕', '라이프콕'과 함께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나만의 콕' 서비스 중 하나로, 다양한 제휴 혜택 중 한가지를 매월 구독 형태로 무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구독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던킨도너츠'와 신규로 제휴를 맺은 데 이어, 다음 달부터는 차량공유 플랫폼 '쏘카(SOCAR)'와 웹매거진 플랫폼 '조인스프라임'과도 제휴를 맺고 VIP고객들에게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구독콕 혜택은 기존 8종에서 총 11종으로 확대된다.
쏘카는 차량 대여료 1만원 할인쿠폰 1매, 조인스프라임은 228종(올해 8월 기준) 매거진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월 구독권, 던킨도너츠는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츄이스티 무료 쿠폰 2매를 월 1회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최근 구독경제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업계에서 유료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가운데, LG유플러스는 고객에게 보다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구독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요금기획담당은 "구독경제 성장 트렌드에 맞추어 고객이 선호하는 무료 구독 서비스 혜택을 추가 발굴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관련기사
-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애플 제품 수리비 지원받는다
- LG유플러스-GS리테일, AI·빅데이터 기반 첨단 지능형 편의점 선보인다
- 5G 가입자 연내 2000만명 넘는다...여전한 소비자 불만은 '과제'
- 알뜰폰 요금제 가입자에 통신요금 지원...LG유플러스, 알뜰폰과 '통신나눔' 나선다
- LG유플러스 "더보이즈·에이티즈 무대, 'U+아이돌Live'에서 즐기세요~"
- LGU+, AWS 클라우드로 5G 네트워크 품질 향상
- 황현식 LGU+ "11월 상륙 디즈니플러스, 론칭 날짜 얼마 안 남아...협상 막바지"
- 쏘카 비즈니스, 월 1만원에 주중 60%·주말 40% 할인한다
- "11월에 쏘카 2회 이상 이용 시 무신사 스토어 할인 쿠폰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