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나갈 일 많은 연말, 외식과 디지털 상품권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습니다.

티몬에서는 즐겁게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명륜진사갈비' 이용권을 반값에 할인 판매하며 위메프에서는 구글 및 넥슨, 플레이스테이션 등 디지털 콘텐츠 e쿠폰을 50% 세일합니다.


티몬의 스테디셀러 '명륜진사갈비'

티몬이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의 무한리필 이용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티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명륜진사갈비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으로 연말연시 가족과 알뜰하게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16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됩니다. 먼저 명륜진사갈비 1인 무한리필 이용권(성인)을 50% 할인된 7500원에 시간대별로 선착순 판매합니다. 총 1만장이 준비돼 있으며 ID당 1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20% 할인된 1인 무한리필 이용권(성인, 1만1900원)도 판매하며 ID당 2매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진=티몬 제공
/사진=티몬 제공

티몬과 명륜진사갈비가 준비한 단독 프로모션은 매번 매진을 기록하며, 하루 만에 9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11월 티몬에서 단독 판매한 20% 할인 이용권은 준비된 1만장의 수량이 모두 판매돼 긴급하게 1만장을 추가 투입했지만 이 마저도 40분만에 모두 매진됐습니다.  


위메프 '기습공격'으로 디지털 콘텐츠 쿠폰 할인 판매

위메프가 20일~26일까지 일주일간 '위메프 기습공격' 이벤트를 열고, 디지털 콘텐츠 e쿠폰을 50% 할인합니다. 디지털 콘텐츠 e쿠폰은 다양한 콘텐츠 및 게임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선불형 온라인 상품권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글플레이, 넥슨, 플레이스테이션 디지털 콘텐츠 e쿠폰을 선보입니다. 상품은 매일 오전/오후 11시 정각부터 선착순으로 반값에 판매합니다. 판매 일정은 ▲넥슨카드 온라인 상품권 1만원권_모바일 발송(20일, 23일, 26일) ▲PlayStation Store 기프트카드 1만원권(21일, 24일) ▲Google Play 기프트코드 1만원권_구글 교환권 발송(22일, 25일) 입니다. 

위메프 기습공격 이벤트 상품은 위메프 고객이라면 누구나 투데이특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 일반 회원을 위한 VIP클럽 즉시 승급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승급된 VIP클럽 혜택은 다음 달 마지막날까지 유지되며 VIP클럽 회원 전용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