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계절, 봄이 오고 있습니다. 11번가는 아마존에 입점된 유명 캠핑 브랜드 기획전을 열어 '캠핑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11번가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캠핑용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아마존 캠핑 특집 라이브 방송'을 3월 월간십일절 당일인 11일 실시합니다. 저녁 시간대에 즐기는 '야간 캠핑' 콘셉트로 쇼호스트가 야외에서 직접 각종 캠핑장비들을 활용해보며 방송에 생동감을 더할 예정입니다.
라이브 방송으로 기획전 포문 연다
이날 오후 9시 'LIVE11'을 통해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캠핑에 필요한 기본적인 필수품들을 포함한 총 20여개 상품을 특가에 선보입니다.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의 '스카이돔 캠핑 텐트'와 캠핑의자, 캠핑 테이블, LED 랜턴부터 음식 조리나 보관을 위한 4인용 쿡웨어 세트, 휴대용 화로대, 쿨러백 등 다양한 상품을 모았습니다.
캠핑에 즐거움을 더할 보드게임, 블루투스 스피커와 '히말라야 핑크솔트 팝콘', '토르티야 칩' 등 간식류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실시간 구매 인증 고객을 위한 경품 혜택들도 준비됐다.
11번가는 방송 할인 혜택에 더해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을 방송 중 추가로 발급한다. 쿠폰 적용 시 방송 판매 상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아마존 캠핑 특집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브랜드의 방송 상품 이외 제품을 구매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아마존 위크 통해 다양한 상품 판매
11번가는 최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11일 실시합니다. 아마존 해외직구에 관심있는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마련한 SNS 계정입니다.
매달 일주일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아마존위크'도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열린다. 봄 시즌을 겨냥해 환절기 건강관리 상품, 홈스타일링을 위한 인테리어 용품 및 주방용품 등을 '데일리딜' 등을 통해 선보이고 행사 기간 총 10종의 쿠폰을 제공합니다.
신현호 11번가 해외쇼핑담당은 "캠핑용품은 저렴한 가격은 물론 국내에는 없는 상품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해외직구족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카테고리"라며 "국내에서 가장 편리한 아마존 해외직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11번가 라이브 방송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
- 라방 2시간만에 132억 매출...역대급 실적 기록한 갤럭시S22, 흥행 청신호?
- 11번가, 신규셀러 입점 혜택 강화..."2022년 셀러와의 상생에 집중"
- SK ICT 패밀리 5개사, 신입 개발자 공동 채용...3월 10일까지
- [같이사소] 봄과 함께 찾아온 '화사한' 기획전...티몬-위메프-11번가
- 11번가가 말하는 'AWS 효과'…라이브커머스 거래액 7배로 '쑥'
- 갤럭시S22 132억 판매한 11번가...갤럭시A로 신화 다시 쓴다
- 11번가 신임 CEO에 하형일 SKT CDO 내정…IPO 준비 박차
- 5.1조 직구 시장 노리는 이커머스...'직구족' 유혹 전략도 '각양각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