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글로벌 브랜드 제이린드버그(J.LINDEBERG)와 함께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 단독으로 한정판 갤럭시S22+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을 오는 13일부터 사전 예약한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S22+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맞춰 골프 입문자부터 골프 마니아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마련됐다.
T다이렉트샵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1000대 한정으로 사전 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예약 고객에게는 5월 20일부터 갤럭시 S22+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출고가는 133만9800원(부가세 포함)이다.
갤럭시 S22+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은 도심 속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리플렉트 콘셉트가 적용됐으며 제이린드버그 브릿지 로고를 역동적으로 표현한 모던 모노그램을 패키지 상품 곳곳에 담았다. 한정판 패키지는 ▲골프 멀티 파우치 ▲볼마커 ▲미러형 젤하드 폰케이스 ▲무선 충전패드 ▲브랜드 쿠폰 겸 네임택 등 5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갤럭시 S22+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은 한정판 패키지 상품 외에도 T기프트로 블루투스 이어폰, 카카오 스피커바, 미니 마사지건, 차량용 무선 충전 세트 중 1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담당은 "갤럭시 S22+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은 최근 MZ세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확대되고 있는 골프 인구를 겨냥한 기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와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관련기사
- 벚꽃놀이에 팬미팅, 공연예술까지...SKT 메타버스 '이프랜드'는 2.0으로 진화 중
- 유영상 SKT, 전사 임직원 대상 타운홀 행사..."자율근무제 더 확장"
- SK스퀘어-SKT, 게임사 '해긴'에 500억 투자
- [테크M 이슈] 통신 1등에서 플랫폼 최강자로...SKT 호실적 비결은
- [컨콜] SKT "연말까지 5G 가입자 1300만명 넘는다"
- [컨콜] SKT "다양한 5G 요금제 검토...5G 대중화 단계서 자연스러운 현상"
- 로봇 간 데이터 공유...SKT, 개방형 로보틱스 데이터 플랫폼 만든다
- AI컴퍼니 향하는 SKT, AI 친구 '에이닷' 공개...일상 속 웨이브-플로 추천해준다
- SK텔레콤이 지난해 창출한 사회적 가치 2조원 넘었다...AI-ICT로 사회안정망 강화
- SK텔레콤, 5G MEC 기술로 지상파 방송 송출 성공
- "SK텔레콤 매장에서 '혜택모음.ZIP' 보고 혜택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