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엠(리브모바일)이 제휴 통신망을 KT로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존에는 LG유플러스 통신망만 활용했는데 이번에 KT 망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것. 회사 측은 올 하반기 SK텔레콤 통신망도 추가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리브모바일은 이번 제휴 통신망 확대로 KT 통신망을 통해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선택권과 편의성을 높였다. OTT(왓챠, 시즌), 게임(게임박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요금제와 데이터 같이 쓰기∙셰어링을 선보이며 서비스 라인업을 강화했다.
KT망 요금제는 ▲음성∙문자를 필요한 만큼만 이용하는 LTE 실속 15GB 등 2종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 사용 가능한 LTE 무제한 11GB+, 100GB+ 등 6종 ▲가족∙지인으로부터 데이터를 받을 수 있는 데이터 같이 쓰기 120분+, 240분+ 등 4종으로 구성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T 통신망에 이어 하반기 SK텔레콤 통신망 추가 확대를 통해 고객이 리브모바일에서 원하는 통신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통신 생활을 위해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KT망 요금제는 모바일 웹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KB금융거래(KB모바일인증서, KB계좌 자동이체, 마이데이터 동의)를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관련기사
- 리브엠 신규 고객, 2년 간 통신요금 월 1만1000원 할인받는다
- [인싸뷰] KB알뜰폰 리브엠 "통신+금융 특화요금제로 100만 가입자 간다"
- KB알뜰폰 리브엠 "경찰-공무원-선생님은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 "30GB 5G 요금제, 월 3만원대" KB국민은행 리브엠, 신규 요금제 출시
- KB국민은행 리브엠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가입 시 펫케어 패키지 상품 제공"
- "월 기본료 낮췄다" KB국민은행 리브엠, LTE·5G 요금제 전면 개편
- "최대 22만원 혜택"...KB국민은행 '리브엠', 쿠팡과 아이폰13 이벤트
- "토스는 빛 좋은 개살구?" KB국민은행, 모바일 결집 시동...MAU 1200만 모았다
- 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