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는 다양한 공식 디지털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고객 소통 및 디지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최근 주력하고 있는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고도화하기 위해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카카오톡 등에 공식 디지털 채널을 동시 개설했다.
향후 티맥스소프트는 각각 채널을 통해 자사 주요 소식과 핵심 경쟁력, 고객 레퍼런스 등을 알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업계 동향, 클라우드 및 디지털 전환(DT) 트렌드, 주목해야 할 소프트웨어(SW) 기술 정보를 다루는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픈소스 기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HyperFrame)'과 상용 중심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슈퍼프레임(SuperFrame)' 등 주요 제품 특징 및 활용 전략과 제품∙기술∙사업 경쟁력을 전하는 콘텐츠를 고객 관점에서 다채롭게 생산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디지털 채널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방문해 친구 맺기 또는 팔로우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커피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김정민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팀장 상무는 "25여 년간 시스템 SW 업계를 이끌어온 국내 대표 기업으로서 티맥스소프트가 축적해온 기술적 역량, 업계 핵심 정보, 노하우 등의 강점을 각 채널에서 콘텐츠로 풀어낼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이루고, 자사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대외 인지도와 호감도 증진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가은 기자 7rsilver@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