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2023 키즈랜드 전용캠핑장' 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에서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페셜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페셜캠핑 프로그램은 월 1회 전용캠핑장에서 진행된다. 고객 추첨을 통해 금~토 40가족, 토~일 40가족, 총 80가족을 전용캠핑장으로 초청해 진행된다.
키즈랜드 캠핑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을 찾는 KT 가족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올해 4년째를 맞은 KT 가족만족 프로젝트이다.
2023 키즈랜드 캠핑은 1개 전용캠핑장(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전국 5개 인기 캠핑장 ▲경기 KT위즈파크 키즈랜드 캠핑존 ▲충남 태안 어은돌 송림 캠핑장 ▲경북 칠곡보 오토캠핑장 ▲경남 양산 캠프포레 ▲전남 담양 금성산성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지니 TV 키즈랜드팩 초이스'와 '프라임 키즈랜드팩'을 이용하는 고객은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키즈랜드를 이용하지 않는 KT고객은 KT 멤버십포인트 1만점(1박당)을 활용해 참여 가능하다. 키즈랜드 캠핑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월 최대 2박 신청이 가능하며, 올해 새롭게 준비해 선보이는 전용캠핑장은 주말 예약과 이용이 가능하다.
김가은 기자 7rsilver@techm.kr
관련기사
- KT, '지니버스'서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 콘텐츠 제공
- KT, '2023 그룹DX원팀'으로 그룹사 IT역량 지속 성장 지원
- KT 중간요금제 출시 차주로 가닥...저가 구간 포함 여부에 '관심'
- 제주신화월드, 리조트에 KT AI 실내 배송 로봇 도입
- KT, 초등 라이브 교육 플랫폼 크루디 체험단 모집
- '브로캐리 2.0' 띄운 KT…"AI로 디지털 물류 새 지평 연다"
- KT, 신규 중간요금제 출시… "구간 나누고, 청년·시니어 혜택 강화"
- '공간 DX' 박차 가하는 KT…'AI로봇·플랫폼' 앞세워 스마트시티까지 공략
- "어린이날, 광화문 광장 오세요"...KT '키즈랜드' 캐릭터 총출동
- '오은영과 함께하는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 시즌2' 온다...서울-부산 등 전국 4개 도시 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