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인 5월은, 기쁘고 즐거운 달이지만 가계 부담이 커지는 달이기도 합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등 선물을 해야 하는 날이 몰려 있기 때문이죠.

이커머스 업계는 고물가 시대와 가정의달이 겹친 5월, 소비자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가볍게 해주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쿠팡, 자동차용품 최대 70% 할인

가족단위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쿠팡이 자동차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자동차용품 페어 빅 세일'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전은 불스원, 소낙스, 더클래스, 지오바니, 대한, 지엠지모터스, 로드몬스터 등 40여개 브랜드의 53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대표 상품으로는 ▲로드몬스터 엔진 부스트팩 ▲아이엠듀 햇빛가리개 ▲모런 차량용 무선 미니 에어건 청소기 ▲더클래스 물왁스 및 실내 코팅제 등이 있습니다. 황사, 미세먼지, 잦은 야외활동 등으로 셀프 세차 필요성이 높아지는 시즌인 점을 감안해 기획전 내에 '셀프 세차용품 특가전'도 마련했습니다. 

세차 초보를 위한 초보8종 세트(바스, 스펀지, 버킷, 디테일러, 타월 3종 등) 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쇼핑 편의를 위해 할인쿠폰이 적용되는 상품만 모아볼 수 있는 탭도 별도로 준비했습니다. 


티몬, 5월 물가안정 프로젝트

티몬이 오는 7일까지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 31일까지 '베스트 팍팍세일'을 진행하고 카테고리별 특가 릴레이를 펼치며 고객들의 가정의 달 외출 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물가 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 

먼저, 오늘 3일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나들이 상품을 엄선했습니다. ▲과천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양양 더앤리조트 2인 조식 패키지, 유류할증료와 세금, 무료위탁수하물(15kg)까지 포함한 ▲에어서울 일본/동남아 7대 노선 편도 항공권 등입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4일에는 간절기 상품에서 한여름 신상까지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장만할 수 있습니다. ▲EnC 등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 외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의류 700종 등이 즉시 할인에 선착순 쿠폰 할인까지 가능합니다. 

▲'라라벨' 여성 의류는 최대 80% 할인, ▲해피랜드/압소바/미피키즈 등 유아동복 브랜드도 선착순 45% 할인을 더한 단독 특가다. 검증된 셀러 '아렌델'과 함께하는 ▲명품 브랜드 가방/지갑/의류 20여종 특별전도 열린다.


11번가, '슈퍼 히어로 페스타' 진행

11번가가 고물가 시대를 맞아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의 쇼핑 대격돌 할인행사 '슈퍼 히어로 페스타'를 진행합니다. 11번가의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인 '슈퍼 히어로 페스타'는 국내외 대표 100대 브랜드와 함께 합니다. 

오는 10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등을 필두로 매일 10개 브랜드의 인기상품들을 차례로 선보입니다. 11번가를 대표하는 타임딜 역시 열흘 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4차례에 걸쳐 각 브랜드들의 대표 인기 상품들이 총출동합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슈퍼 히어로 페스타'가 열리는 10일 동안 매일 최대 할인율 50%에서 86%에 이르는 특가판매가 진행됩니다. 11번가는 할인폭 뿐만 아니라 고물가 시대에 지친 소비자들이 쇼핑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얻게 하는 것에 중점을 뒀습니다.

매일 자정 1개의 상품을 공개하는 '럭키드로우'는 1일 골드바(3돈)를 시작으로 'LG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수영장 포함)' 등 구하기 힘든 찐 아이템을 모았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