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여름 날씨로 고생한 5월이 가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여름 6월이 다가왔습니다. 이제 진짜 여름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이에 쿠팡과 티몬, 11번가는 여름의 무더위와 장마를 견딜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습니다. 역대급 혜택으로 찾아오는 이번 '서머 기획전'에 이커머스 업계가 힘을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쿠팡, 여름 필수품 한데 모은 '서머 세일' 진행 

쿠팡이 다가오는 여름철 필요한 상품들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서머 세일'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쿠팡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비롯해 식품, 가전, 생활용품, 패션, 여행 등 전 영역에 걸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쿠팡은 예년보다 이른 더위에 고민인 고객을 위해 여름 시즌 맞춤형 상품을 테마별로 구성했습니다. '서머 베스트템' 카테고리에서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여름철 필수품을 한눈에 분류했으며, '단 하루 가격 할인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쿠팡이 제안하는 다채로운 여름용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건강한 여름나기' 테마관에서는 삼계탕, 해신탕, 장어 등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과 콤부차, 막국수 등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음식료를 특가로 마련했습니다. 높은 습도와 뜨거운 햇볕, 모기 등으로 인해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시기 꼭 필요한 상품은 '쾌적한 여름나기' 테마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은 캠핑용품, 바캉스 패션·잡화, 물놀이용품, 여행 및 숙박 상품 등을 모은 '완벽한 바캉스 준비템' 테마관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방학 기간 자격증, 취업, 다이어트 등 목표 달성을 꿈꾸는 학생들은 '갓생 여름방학 준비' 테마관에서 문구류, 참고서, 운동 기구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티몬, 계절가전 특별 기획전

지난해 장마 피해의 여파에 이은 올해 역대급 장마 예고로 5월 제습기 판매가 전년 대비 13배로 늘어나는 등 고객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 중입니다. 티몬은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장마철 대비 계절가전을 특가로 선보입니다.

티몬은 계절가전 특별 기획전으로 올 여름 필수품으로 떠오른 제습기와 공기청정기, 써큘레이터를 특가 판매합니다. ▲위닉스 뽀송 제습기는 21만630원, ▲캐리어 클라윈드 제습기는 31만4100원으로 온라인 최저가 수준입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한편, 대표 여름 계절가전인 선풍기와 에어컨의 인기 모델 또한 티몬에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티몬X에어컨 특가 기획전'과 '티몬X선풍기 특가 기획전'에서는 품목별로 엄선된 브랜드 상품을 특가 제공합니다.


11번가, 아마존 여름 직구템 최대 57% 할인 라이브 방송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가 올 여름 장마와 무더위를 대비할 해외직구 아이템을 최대 57% 할인해 선보이는 '서머 시즌인' 라이브 방송을 오는 11일 '월간 십일절'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해외 인기 브랜드의 반팔 티셔츠와 선바이저 모자, 자외선 차단 마스크 등 '패션잡화'와 데오도란트, 태닝 오일, 선 스크린 등 '뷰티제품', 제로 칼로리의 대용량 자몽 티, 디톡스 티를 중심으로 한 '다이어트식품'까지 각 카테고리별로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습니다.

여기에 캠핑·수영 등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스테인리스 스틸 텀블러', 'UV차단 수영 고글'과 장마철을 대비한 '자동 개폐식 우산' 등 여름에 유용한 생활용품들도 알차게 모았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