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일러스트레이터 드로우주 작가가 즐거운 가족사진을 그려주는 'tvN 가정의 달'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됐다. 

21일 CJ ENM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지난 5월 진행됐다. 소셜미디어(SNS)에 가족과 함께한 사진을 ▲가족과함께 ▲오즐완 ▲tvN 키워드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유퀴즈' 일러스트레이터 드로우주 작가가 따뜻한 작화로 재탄생 시킨 가족사진을 그려주는 내용이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총 400가족 가까이 SNS로 가족들의 행복한 모습을 업로드하며 참가 신청했다. 좋아요도 3700건 이상 쏟아졌다. 

추첨을 통해 태어난 지 100일 된 네 쌍둥이 가족, '손녀 바라기' 할아버지 가족, 반려견과 함께 사는 1인 가족 등 다양한 모습의 가족들이 선정돼 그림을 받았다. 이 그림들은 이날 방영되는 '유퀴즈' 본 방송에 노출 예정이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은 야외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tvN 프렌즈 피크닉 매트'와 마음을 전하는 'tvN 프렌즈 X 드로우주 콜라보 엽서' 등을 선물로 받았다.

드로우주 작가는 "이번 tvN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을 그리면서, 그들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