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차세대 폴더블폰을 공개하는 '갤럭시 언팩 2023: Join the flip side' 행사를 앞두고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삼성전자는 8일(현지시간)부터 대한민국 서울 코엑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중국 청두 타이쿠리 지역,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 광장 등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Countdown)' 디지털 광고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 제품이 최상의 일상을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캠페인 메시지 'Join the flip side'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7월 26일 오후 8시 최초로 서울에서 새로운 갤럭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제품은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 Z 폴드5'와 '갤럭시 Z 플립5' 등으로 알려졌다.
남도영 기자 hyun@techm.kr
관련기사
- 환골탈태 갤플립5, 대기만성 갤폴드5…"1000만대 가즈아"
- 사상 최초 서울 개최 '갤럭시 언팩'…26일 폴더블 신제품 펼친다
- '갤럭시 Z' 시리즈가 펼치는 새로운 세상…삼성전자,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
- "애플, 넌 게임이 안돼"…삼성전자, 게이밍 리더십 '우뚝'
- 갤럭시 언팩 숨은 주인공 '갤럭시탭 S9' 시리즈는 어떤 모습일까
- [테크M 이슈] 삼성-애플 양분한 韓 스마트폰 시장...'3등'은 누가 될 것인가
- 삼성전자, 초저전력 차량용 UFS 3.1 양산…2025년 차량용 메모리 1위 '자신감'
- 캠핑 필수품 된 삼성 '더 프리스타일'…"판매량 2.5배 급증"
- "기존과 다른 세상으로 초대"...갤럭시 언팩 카운트다운에 강남이 '들썩'
- "폴더블 혁신, 직접 체험하라"…삼성전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글로벌 오픈
- 노태문 "폴더블폰 신제품,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 [FreeView] MZ세대는 왜 '갤럭시'를 외면하나
- 세계 스마트폰 판매량 8분기 연속 감소…'프리미엄'만 유일하게 성장
-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서울광장 야외행사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