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이 고물가 시대에 생필품만큼은 저렴하게 판매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즉석식품 및 보양식, 생필품 등을 대폭 할인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쿠팡은 7월 한달간 생활용품을 한곳에 모아 생필품 페어를 진행하며, 즉석밥 100원 딜부터 여름보양식을 3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쿠팡, 생활용품 대규모 할인전 '7월 생필품 페어'

매 분기마다 진행하는 쿠팡 생필품 페어는 쿠팡에서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큰 행사입니다. 이달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케라시스, 해피바스, 홈매트, 다우니 등 유명 브랜드들은 물론, 부케가르니, 닥터방기원, 아브카 등 좋은 품질에 가성비를 자랑하는 브랜드들까지 총 65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와우 회원이라면 '케라시스' 트리트먼트, '홈매트' 모기약, '아브카' 선크림 등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값 특가 행사는 총 4회차에 걸쳐 한정 수량만 진행됩니다. 이외에도 금액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제품들을 헤어케어, 바디케어, 각종 세제, 생리대, 유아용품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에 편의를 더했다. 각 브랜드관을 통해서도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쿠팡, 즉석식품 반값특가...즉석밥이 100원?

쿠팡은 오는 17일 단 하루 '즉석식품 반값특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고물가 속 쿠팡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즉석밥 제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즉석밥 100원 딜' 코너입니다. 쿠팡은 17일 오전 10시부터 인기 브랜드인 '하림 The미식'의 백미밥·귀리쌀밥·오곡밥 세트를 1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하림 The미식'과 함께 다양한 중소중견 제조사의 즉석밥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건강과 맛을 갖춘 상품들을 대거 준비했다. 이밖에 된장찌개·곰탕·장어탕·비빔면·카레 등 다양한 즉석식품 100종을 할인합니다. 


쿠팡, 삼계탕 300원에 판다…삼복더위 특가전

쿠팡이 복날을 맞아 '삼복더위 이겨내기 여름보양식 특가전' 행사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삼계탕·추어탕 등 여름 보양식을 한정 수량으로 단 3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중복을 앞둔 오는 20일에는 밸런스죽 능이누룽지닭백숙, 밸런스죽 전복내장죽을 각각 오전 10시와 정오에 300원 특가로 한정 수량을 내놓습니다. 이날 '다향 바베큐 통삼겹 450g' 상품도 반값 특가에 선보입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이외에도 300여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즉시할인 행사가 열립니다. 참여 브랜드는 교동, 진한식품(주), 미라지식품, 아워홈, 하림, 올가홀푸드, 샘표, 베베쿡, 다향, 목우촌, 대상웰라이프 등 수십 곳에 이릅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