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야놀자 제공
/사진=야놀자 제공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취향 맞춤 혜택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여행은 스타일대로' 캠페인을 통해 데일리호텔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화·개인화되는 여행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고객 혜택을 강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향별 프리미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오! 데일리퀴즈'를 진행한다. 매일 정답을 맞춘 선착순 1000명에게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퀴즈에 5회 이상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플레이스테이션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다음달까지 국내 숙소 이용 완료한 고객 100명을 선정해 1박 숙박비의 50%(최대 20만 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자신의 여행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취향여행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일대로 꾸미는 파우치 세트와 캐리어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한창균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휴가를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프리미엄 여가를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데일리호텔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