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CJ ENM은 tvN 스포츠(SPORTS), CJ CGV와 함께 '2023 독일 슈퍼컵 뷰잉파티(중계 단체관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2023 독일 슈퍼컵은 지난 시즌 독일 1부 축구리그 분데스리가의 우승팀 '바이에른뮌헨'과 독일 FA컵 DFB포칼의 우승팀 'RB라이프치히'가 독일 현지시각 12일 오후 8시45분 뮌헨에 있는 축구경기장 알리안츠아레나에서 맞붙는 경기다.

뷰잉파티 입장권 예매는 3일 오후 2시에 시작된다. CJ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에서 할 수 있다.

CJ CGV는 CGV용산아이파크몰·영등포·강남점 등에서 뷰잉파티를 연다.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는 축구관련 유튜브 채널 '이스타TV'의 축구해설가 박종윤·이주헌씨가 경기전 프리뷰쇼를 진행한다. 

관객은 프리뷰쇼에서 분데스리가 및 김민재 선수와 관련해 출연자들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으며 퀴즈에도 참여할 수 있다. 

CJ CGV는 프리뷰쇼 참여 관객 모두에게 무알콜 맥주 '에딩거프라이'를 증정하고 상영관 외부에 김민재 선수의 신장과 체격을 그대로 출력해 만든 등신대가 설치된 포토존을 운영한다.

tvN 스포츠는 CJ CGV와 2023 독일 슈퍼컵을 시작으로 독일 분데스리가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영화관에서 생중계할 계획이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