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몬
/사진=티몬

티몬이 추석 황금 연휴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가딜을 마련했습니다. 

티몬은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열고 1200여개 국내외 여행상품을 엄선해 특가 행사를 펼쳐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 시즌 공략에 나섭니다.

추석을 시작으로 개천절, 한글날까지 징검다리 연휴가 이어져, 4일만 휴가 내면 12일을 쉴 수 있어 '황금연휴'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에 티몬은 황금연휴 전용 기획전을 비롯해 오직 단 하루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는 '올인데이' 등 다양한 특가 행사를 선보입니다.

먼저, 10월 9일까지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실시하고 1200여개에 달하는 국내외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합니다. 대표적으로 ▲인천 제이앤파크 호텔 룸온리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지점 객실 패키지 ▲홍천 오션월드 1인 종일권&구명재킷 대여 등이 특가입니다.  

같은 기간 '추석&황금연휴 해외여행 모음전'도 이어집니다. 중단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인기 여행지별 상품을 추천하고, 최대 20% 중복 할인 혜택을 부여합니다. 핵심 상품으로 ▲오사카 2박3일/3박4일 자유여행vs패키지 ▲보라카이vs보홀 3박4일/5일 헤난 럭셔리 패키지 ▲괌 PIC 4/5일 자유여행 ▲시드니 일주 6/7일 패키지 등이 있습니다.

29일에는 웹투어와 '다낭여행 올인데이'도 개최합니다. ▲알란씨호텔 데일리 마사지+마켓투어 패키지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vs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자유여행 등 인기 휴양지 '다낭' 여행 상품(4일/5일)을 역대급 특가에 판매합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고객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연휴를 기다리시는 만큼 매력적인 상품들만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에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