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라아가 내년 1월 10일까지 '홀리데 세일 2023'을 진행한다. /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 제공
에픽게임즈 코라아가 내년 1월 10일까지 '홀리데 세일 2023'을 진행한다. /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 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수천 개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홀리데이 세일 2023'을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더 게임 어워드에서 최고의 내러티브, 게임 감독상, 예술 감독상 3관왕에 오른 '앨런 웨이크 2', FIFA 23의 후속작 'EA 스포츠 FC 24', 19세기 말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한 3인칭 오픈 월드 액션 RPG '호그와트 레거시',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명작으로 손꼽히는 '갓 오브 워' 등 다양한 게임을 할인 제공한다.

15종 게임도 무료 배포한다. 특히 14일부터 일주일간 제공되는 첫 번째 무료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 유산 컬렉션 (2023)'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3가지 DLC(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인 마녀여왕, 빛의 저편, 섀도우킵이 포함되어 있다. 제공되는 무료 게임은 영구 소장하여 언제든 내려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홀리데이 세일 기간 33%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한정 제공한다. 상품권은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의 합계 금액이 1만5000원 이상이면 적용 가능하다. 단, 할인 혜택은 DLC나 사전 구매, 가상 화폐에 적용되지 않는다. 또 구매액의 10%를 적립하는 에픽 리워드가 적용되며, 지급 받은 리워드는 제품 구매 14일 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폴가이즈 ▲워프레임 ▲붕괴3rd ▲월드 오브 워쉽 ▲이브 온라인 등에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