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이 내년 1월 13일까지 '브레드이발소'와 연말 맞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브레드이발소'는 TV, 넷플릭스, 유튜브 등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에서 인기리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미니게임천국'은 이번 협업으로 '브레드이발소'의 달콤한 디저트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컬래버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브레드', '월크', '초코', '마카롱', '치즈' 등 애니메이션 인기 캐릭터 5종이 컬래버 캐릭터로 추가된다. 이 중 월크와 치즈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매일 베이커리 타운 미션을 완수하면 스탬프와 함께 '건너건너' 푸드 캡슐, 보석, 천국상자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각 컬래버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레벨에 따라 스탬프가 추가 지급되며, 누적 스탬프 수에 따라 크리스마스 콘셉트 스킨과 코스튬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캐릭터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누적 스탬프 20개를 달성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별도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컬래버 기간 이벤트 팀 배틀이 진행되며, '돌아돌아', '날려날려', '넘어넘어' 등 3종 미니게임에서 아기자기한 베이커리 타운을 형상화한 이벤트 맵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태국 서비스 론칭
- 매출 톱10 골인한 '아레스'와 '신의 탑'...'미니게임천국'도 이용자 몰이 '신바람'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돌파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이용자에게 따뜻한 응원 담은 커피차 선물
-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차기 모델에 골든글러브 노시환 선정
- 컴투스 '아이모' 연말 이벤트 진행…"옵션 재설정 하세요"
- 게임업계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연말 이벤트 혜택 쏟아진다
- 컴투스 그룹, 친환경 팝업북·학용품 세트 등 다문화 가정 아동 지원
- 컴투스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 미국·영국·필리핀 얼리 액세스 사전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