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이 지니 TV에서 숙박예약플랫폼인 트립비토즈의 팝업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 / 사진=KT 제공
KT 모델이 지니 TV에서 숙박예약플랫폼인 트립비토즈의 팝업스토어를 소개하고 있다. / 사진=KT 제공

 

KT는 지니 TV에서 매달 새로운 제휴 브랜드의 상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용관을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KT는 지난해 12월 시범 서비스로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에 맞춰 '투썸플레이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지니 TV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이 기간동안 누적 30만 가구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달의 협력 브랜드는 전 세계 약 100만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숙박 예약 플랫폼 '트립비토즈'다. KT는 새해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팝업 스토어 전용관 방문자를 대상으로 트립비토즈의 다양한 호텔 상품을 예약시 기존 판매가의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이번에 IPTV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는 약 950만 가입자를 보유한 지니 TV만이 가능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KT는 다양한 이종산업 사업자와의 상생에 힘쓰고, 동시에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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