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경기지역화폐와의 포인트 연계를 기념해 15일부터 오는 5월31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경기지역화폐와 포인트를 연계했고, NH멤버스 고객들은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NH포인트를 경기도 21개 시군의 지역화폐로 전환 후 이용할 수 있다. 성남, 시흥, 연천, 포천, 가평, 파주, 김포, 부천, 광명, 과천시는 제외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벤트1은 NH포인트(1000 NH포인트 이상)를 경기지역화폐 포인트로 전환한 고객 중 1004명을 추첨해 포인트 전환금액(최대 1만 포인트)만큼 NH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
이벤트2는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농협은행 또는 농축협 계좌를 이용해 경기지역화폐를 1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아이폰 15 프로, 공기청정기, 골드바 5돈 중 하나를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멤버스는 범농협의 포인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라며, "지역에 대한 금융서비스를 강화하여 민족은행으로서 상생금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태훈 기자 hun2@techm.kr
관련기사
- NH농협은행, 강원도 홍천 모곡리서 일손 돕기 '구슬땀'..."2017년부터 교류"
- NH농협은행, 서울신용보증재단에 소상공인 지원 출연금 60억원 전달
- NH농협은행, 국내 최대 동호인 대회 '올원뱅크 아마추어 테니스 오픈' 성료
- NH농협은행, 봄맞이 '올리의 피크닉룩 초이스 원 이벤트' 실시
- NH농협은행, 전문분야 신규채용 실시
- NH농협은행, 고액자산가 위한 '증여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금융가도 어린이가 좋아요...금융권 어린이날 이벤트 모아보니
- NH농협은행, 나주 이슬촌마을 농촌체험여행 이벤트 실시
- NH농협은행, '2024년 환율전망 세미나'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