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는 배우 변우석이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와 프라이빗 채팅 서비스 '위버스 DM'을 동시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모델 출신 배우 변우석은 2016년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로 데뷔한 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tvN '청춘기록' ▲MBC '20세기 소녀' 등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전작 JTBC '힘쎈여자 강남순'에서는 처음 악역에 도전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최근 tvN '선재 업고 튀어'에서 10대와 30대를 오가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변우석은 전 세계 245개 지역 유저들이 이용하는 위버스를 통해 글로벌 팬덤을 만나며 영향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선재 업고 튀어'는 글로벌 OTT를 통해 133개국에 방영 중이다.
위버스는 변우석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9일부터 16일까지 변우석 커뮤니티에 해시태그 #WELCOME_BYEONWOOSEOK과 함께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1장을 제공한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
- 하이브, 유니버설뮤직과 맞손...10년간 글로벌 독점유통 '쾌거'
- 세븐틴·엔하이픈·르세라핌 합류…'위콘페' 2차 라인업 공개
- 비비·10CM·라우브 등 국내외 아티스트 '위버스' 입점..."올 들어 15개팀 둥지"
- 하이브 내홍보다 강했던 뉴진스 열풍...버블검으로 지구촌 흔들다
- [테크M 리포트] 바닥 찍은 하이브, 이제 쾌속질주 남았다
- 엑소 유닛 첸백시 위버스 입점...멤버별 커뮤니티 오픈
- 방통위·OTT 4대 사업자, 해외 진출 등 산업 활성화 위해 머리 맞댄다
- '민희진 해임안 제출' 하이브에 법원이 제동...어도어 다시 '격랑'
- '선재 업고 튀어' 열풍에 OST도 역주행...멜론, K드라마 OST 데이터 공개
- J팝 신성 '요아소비(YOASOBI)', 하이브 위버스에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