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에서 뷰티까지 영역을 넓힌 무신사가 '뷰티 기획전' 강화에 나섰습니다.
무신사가 1만여 개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오는 29일까지 열흘간 개최합니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매년 반기마다 진행되는 연중 최대 뷰티 브랜드 할인 행사입니다. 작년 5월 첫선을 보인 이후 무신사 뷰티의 성장을 견인한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무신사 뷰티는 메종 마르지엘라 퍼퓸, 헤라 등 고감도 럭셔리 브랜드부터 자빈드서울, 오브제, 유쏘풀 등 국내 신진 브랜드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올 1분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인기 아이템을 무신사 뷰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가격에 선보입니다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 '다슈 다운펌 퍼펙트 다운텍',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등 최대 60% 할인을 진행합니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 '3500원 특가템', 오후 2시에는 최대 80%의 할인율의 '하루 특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봄 여름 디스커버리 세트' 등 무신사 뷰티 단독 상품도 판매합니다.
지난해보다 혜택은 더욱 늘어났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페이백, 1만원 이상 구매 시 뷰티 기본 아이템을 100원에 판매하는 '필수템 100원'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외에도 닥터지, 메디힐, 토리든, 라운드랩, 정샘물, 바닐라코 등 20개의 브랜드가 릴레이로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이 밖에 ▲첫 구매 고객 대상 50% 할인쿠폰 ▲11시, 17시 선착순 30% 할인쿠폰 ▲금토일 주말 25% 할인쿠폰 등을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합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
- 무신사, '2024 서머 라이브 데이' 진행…10개 브랜드와 여름 신상품 릴레이 라이브
- 무신사, '다이닛' 단독 입점...24SS 캡슐 셀렉션 발매
- "이젠 여성 패션도 선도한다"...무신사, 우먼 브랜드숍 신규 론칭
- 29CM 선물하기, 감각적인 선물 큐레이션 앞세워 거래액 2배 성장
- "오프라인도 통했다"...무신사 스탠다드, 방문객 700만명 돌파
- [가봤다] 700만 다녀간 무신사 스탠다드, 비결은..."심플, 클래식, 트렌드"
- 레인부츠-샌들, 무신사에 다 있다..."트렌디한 장마철룩 미리 준비하세요"
- 무신사 스탠다드, 외국인 MZ세대도 사로잡았다...K패션 성지로 급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