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쿠팡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확대에 나서 눈길을 끕니다.
쿠팡은 지난 3~4월 하이엔드 오디오를 모은 '프리미엄 오디오관'과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식품관'을 론칭해 운영 중입니다.
프리미엄 시장 수요가 크다고 판단한 쿠팡은 키즈와 글로벌 브랜드까지 영역을 넓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식품관 할인
쿠팡이 오는 6월 2일까지 '프리미엄 식품관' 브랜드 식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프리미엄 식품관'은 쿠팡이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는 카테고리로 지난 4월 처음 선보였습니다.
그래놀라하우스, 모던그루 등을 비롯해 스타벅스, 트와이닝, 오설록 등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데 모았습니다. 특히 '그라놀로지' 브랜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카카올로지 맛부터, 오트 펍스, 시나몬스터 맛까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제품들 위주로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이 외에 ▲건강식품 ▲생수·음료 ▲가루·조미료·오일 등 기획관 내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들과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볼 수 있는 '스페셜 브랜드' 카테고리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키즈 프리미엄 패션 상품 최대 20% 할인
쿠팡이 품질이 우수한 어린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상품을 모아 할인하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세일'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 뉴발란스키즈·압소바·앙뉴·휠라키즈 등 17개 브랜드 상품 1000여개를 최대 20% 할인합니다. 대표 상품으로 ▲베네통키즈 러블리 메리제인 슈즈 ▲예일키즈 리조트 오픈카라 셔츠 셋업 ▲래핑차일드 애플 에어리쿨 반팔 세트 등이 있습니다.
쿠팡이 추천하는 브랜드를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살펴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추천'을 따로 볼 수 있습니다. 또 새로 입점한 '신규 입점 브랜드'와 매달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제안하는 '스페셜 브랜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마련해 쇼핑의 편의를 더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세일까지 더했다
쿠팡이 오는 26일까지 '쿠팡수입 여름 준비 세일' 행사를 진행합니다. 인기 해외 생활가전, 홈인테리어 상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하이센스의 신모델 TV를 단독 직수입해 판매합니다. 영국 시장조사기관 옴디아에 따르면 하이센스는 2023년 전세계 TV 수출량 2위를 차지한 브랜드로, 현재 5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TCL의 상품도 준비했다. 기존 모델 대비 최대 밝기가 향상되고 낮은 저반사율로 눈부심을 방지하는 미니 LED 4K 스탠드형을 최대 23% 할인해 190만원 대에 선보입니다. 최대 1000니트 밝기로 깨끗하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는 '게이밍 QLED TV'는 90만원대에 판매합니다.
26일까지는 처음으로 미국 피규어 제작회사 '펀코' 제품을 대거 선보입니다. 방탄소년단, 마블, 디즈니 등 인기 피규어를 신규 론칭 기념으로 최대 15% 할인 판매합니다. 바캉스 물놀이 필수품인 투칸 원형 튜브와 건강한 몸관리를 위한 비에스엔 신타6 단백질 파우더 등 바캉스 용품과 건강식품도 할인합니다.
쿠팡 관계자는 "평소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즐겨 찾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은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프리미엄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
- 쿠팡 로켓프레시 올라탄 지방 농어촌, 고물가·기후변동 위기 딛고 폭발 성장...매출 5배 증가
- 쿠팡 최초 여성 캠프 리더 탄생..."워라벨 지켜주는 근무환경 덕분"
- 쿠팡, 멤버십 요금 변경 1인당 최소 '3회' 동의 안내 눈길...공정위 의혹 벗는다
- 1400만 와우회원의 특권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vs 뮌헨 드림매치 펼친다
- 쿠팡이츠, 여름 장마철 대비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실시
- "고물가 시대, 왜 저렴한 상품을 막나" 쿠팡 PB상품 규제에 정치권도 뿔났다
- 쿠팡, 꾸준한 상생 행보 '눈길'...전통식품-전통주부터 중소기업 제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