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1000만 관중 시대에 접어든 국내 프로야구의 인기에 힘입어 뉴미디어 중계권을 가진 티빙이 '가을야구'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빙은 가을 시즌을 맞이한 야구 팬들이 더욱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에 맞춰 승리 팀과 점수를 예측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승리 예측 이벤트를 연다. 한국시리즈 종료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주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티빙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국시리즈를 다같이 모여 응원할 수 있는 '티빙 뷰잉파티: 2024 한국시리즈'도 준비했다. 경기 관전 포인트를 알아보는 프리뷰쇼와 생중계 단체 관람으로 구성된다. 이 이벤트는 한국시리즈 1차전이 열리는 오는 21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티빙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아울러 이날 오후 2시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준플레이오프 1차전 KT위즈와 LG트윈스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 두 팀은 지난해 한국시리즈에서 맞대결을 펼친 바 있다. 선발 라인업으로 KT 토종 에이스 고영표와 LG 외국인 에이스 디트릭 엔스가 마운드에 오른다.

한편 2024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에서는 정규 시즌 총 144경기를 치른 10개 구단 중 상위 5개 구단이 경합을 벌인다. 지난 2일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을 시작으로 이날부터 준플레이오프, 오는 13일부터는 플레이오프가 펼쳐진다. 포스트시즌의 대미를 장식할 한국시리즈 1차전은 21일 열린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