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카카오페이 제공
/ 사진=카카오페이 제공

카카오페이는 걸그룹 'ITZY(있지)'와 협업해 새로운 송금봉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ITZY는 오는 15일 신규 앨범 'GOLD'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번 출시된 협업 송금봉투는 ITZY의 그룹명과 신규 앨범 타이틀을 활용한 문구, ITZY 멤버들의 고양이화 캐릭터인 'TWINZY(깽이, 나옹, 려우, 류찌, 리리)'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각 멤버의 개성을 담은 5종의 봉투에는 멤버별 캐릭터와 함께 ▲나 돈 좀 있지 ▲돈 여기 있지 ▲마음도 담았지 ▲송금봉투 ▲송금했지 등 귀여운 문구를 함께 담았다. ITZY의 완전체 컴백을 응원하기 위한 송금봉투 1종에는 다섯 캐릭터 모두와 함께 컴백 앨범 타이틀인 'GOLD'를 새겨 넣었다.

이번에 추가된 송금봉투는 오는 11월 3일까지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에서 '친구송금'을 이용할 때 송금봉투 카테고리에서 'ITZY'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중 'GOLD' 봉투는 카카오페이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ITZY의 컴백 컨셉을 녹임과 동시에 ITZY의 컴백을 응원하는 사용자들의 '덕심'을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단순한 송금을 넘어 주고받는 사이의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특별한 경험을 더 폭넓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준 기자 csj0306@techm.kr

관련기사